top of page
하얀집(올샷포토)-03-_ASP5380.jpg

RESERVATION

예약안내 및 입금안내

T. 010-9294-5569

  • 예약 및 예약 가능 여부 문의는 전화로 연락 바랍니다.

  • ​예약금(계약금)을 입금하시면 임대 약정서를 보내드립니다.
    (약정 시 필요사항: 성함/임대 기간/주소/생년월일/이메일 주소/사용 인원/객실 타입 등)

  • 예약 후 입실 한 달 전까지 임대료 완불하셔야 예약이 확정됩니다.

  • 전화 예약 후 12시간 내에 임대계약금의 입금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예약이 취소됩니다.

  • ​입금 시 예약자명으로 입금해 주시고, 이름이 다른 경우 반드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​입금계좌번호 안내입니다.
    제주은행 777-100-365248, 김형숙

객실가격안내
  • 기준 인원 추가 시 전화문의 바랍니다.

  • ​​전기, 가스, 수도료 등의 공과금 50만원은 입실 하루 전까지 송금해 주셔야 합니다 (퇴실 시 정산 후 돌려 드리거나 추가로 받거나 합니다.)

이용 시 주의사항
  • 숙박업소처럼 키만 드리는 게 아니고 여러 가지 객실 사용 설명이 필요하므로 미리 약속하신 입실시간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 (전기 가스 계량 포함)

  • 애완동물 입실은 불가합니다.

  • 객실 내에서는 금연입니다.​ (전자담배 포함)

  • 이용시설의 분실 및 훼손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.
    ​(이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시설물의 파손이나 심각한 오염은 즉시 알려 주셔야 하며 비용 청구 됩니다.)

  • 객실 내에서는 화재 위험 물질 (화약, 폭죽 등)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
  • 귀중품 분실 시 책임지지 않으니 주의 바랍니다.

  • 퇴실 시 점검 요청은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​퇴실 시 객실 상태가 입실시와 동일하지 않을 경우 별도의 청소비 10만 원이 부과됩니다.

  • 이용자의 잘못으로 공동생활에 장애를 초래해 이웃과 분쟁이 발생하여 약정 해지되었을 시 임대료의 반환이 불가합니다.

  • 최초 약정자와 사용자가 다를 시 미리 통지해 주셔야 합니다. 임대 기간 중에 사용자가 2번 이상 변경 시 자동 약정 해지되며 임대료 환불은 불가합니다.

  • 임대법에 의해 소모품 제공이 불가하므로, 비누, 세제, 휴지, 수건, 양념 등은 개별 준비해서 오셔야 합니다.

  • ​입실은 오후 3시 이후부터 가능하며, 퇴실은 오전 11시까지 입니다.

환불안내
  • 올바른 예약문화 정착을 위하여 예약취소 시 환불기준을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 있사오니 꼭 확인하시고 신중히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.​

  • 천재지변에 의해서 약정 이행이 어려울 시에는 손실금액의 50%를 환불해 드립니다.

bottom of page